언론보도

언론보도

㈜씨엘라이트, 피부관리를 돕는 고출력 IR LED 선봬
작성자 : 최고관리자 등록일 : 2018-07-17 조회수 : 362

본문

 

(주)씨엘라이트의 고출력 IR LED가 뷰티•헬스 업계로 진출했다.

IR LED는 근적외선 파장으로, 최근 들어 홈뷰티에 주목을 받고 있으며, 710~740nm, 850nm, 940nm 가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고 있다. 

이미 IR LED는 다양한 분야(△한의원, 치과, 피부과, 다이어트 기기, 등)와 여러 기기에 적용되고 있는 (주)씨엘라이트의 IR LED는 뷰티브랜드 루데아 피부미용기기 트리플케어와 국내외 LED 마스크 기기에 적용돼 피부 혈행관리와 화장품 흡수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소비자들에게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주)씨엘라이트 황정훈 대표는 "LED의 홍수 속에서 (주)씨엘라이트의 IR LED가 내세울 수 있는 점은 다양한 크기(3.5*2.8, 5.0*5.0, 5.6*3.0, 35*35 단위 mm)로 생산 가능하다는 점과, 불필요한 성분 요소를 제외하고 원자재 함료를 최적화하여 단가를 최소화하고 좋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씨엘라이트의 기술력인 BIT 공법으로 생산됐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이어 "20년의 LED R&D(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차율 범위 없이 피부에 최적화된 파장의 LED를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뿐만 아니라, LED 응용제품을 차별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차세대 국책과제 수행을 통한 연구개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