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보도

㈜씨엘라이트, 5050 사이즈 5CHIP 독자 개발 성공
작성자 : 최고관리자 등록일 : 2019-07-17 조회수 : 309

본문

(주)씨엘라이트(대표 황정훈)가 5050 5CHIP 개발에 성공함과 동시에 제품 양산을 준비 중이다.

이 회사는 그동안 LAMP LED부터 SMD LED까지 소자를 주력으로 상위 시장을 점령했는데, 최근에는 5050 사이즈 5CHIP 독자 개발까지 성공했다. 이에 따라 (주)씨엘라이트는 사용처가 크게 확대될 것으로 보이는 의료기기 시장 쪽으로 본 LED를 대응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미 피부미용기기 쪽에는 LED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반면, 의료기기 쪽은 최근 들어 LED를 적용한 적외선 의료기, 의료 검사기기, 의료용 카메라 등의 개발에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씨엘라이트의 5050 5CHIP은 사용 목적에 따라, 적용하려는 디바이스에 따라 원하는 파장으로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의료 분야에서 적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5050 5CHIP개발 소식이 시장에 전해지면서 이미 많은 의료 기기 회사들의 러브콜을 받았던 ㈜씨엘라이트는 뷰티 디바이스 LED, 탈모 LED시장과 더불어 의료기기 업계도 이끌어 가겠다는 강한 자신감과 포부를 드러냈다.

㈜씨엘라이트 황정훈 대표는 “5050 5CHIP은 ㈜씨엘라이트가 그간 쌓아온 LED 개발 노하우로 탄생시킨 새로운 제품이다."라며 "다양한 분야에 획기적으로 적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